Skip to content

한국디지털출력복사업협동조합

조합소개
설립취지 및 목적

2023 후원사 배너

txt1.gif

한국디지털출력복사업협동조합(KDPR)은 1993년 국내 출력과 복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주들의 위상확보와 발전을 위해 중소기업 협동조합법에 근거하여 설립한 '한국복사업협동조합'(상공지원부장관인가 164호)을 시작으로 발전되어 온 조합입니다.

KDPR은 개별 사업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조합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내외적인 위상 제고와 조합원들의 권익보호, 그리고 실질적인 수익증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txt2.gif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되고 SNS시대로 접어들어 말그대로 SMART하게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실생활 분야뿐만 아니라 출력, 인쇄, 복사 산업분야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는 우리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업종은 그동안 지속적인 투자와 디지털 시스템으로 진화하여 경쟁력 있는 출력, 인쇄, 복사, 제본 일괄 서비스로 스마트 시대에 최적화된 “디지털 스테이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작물을 더 빠르고, 더 저렴하고, 더 좋은 품질로 제공하는 것이 우리 조합회원사가 당면한 시대적인 요구입니다. 우리 조합회원사의 그동안의 노하우와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All-in-One 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소화하고, 고객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KDPR은 이와 같은 조합원들이 당면한 여러가지 문제들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공동사업들과 협업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조합원들의 이익 증대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Copyright(c) Korea Digital Printing&Reprography Cooperative. All rights reserved 2012.

한국디지털출력복사업협동조합 l [151-858] 서울특별시 관악구 대학동 237-26 레인보우빌딩 301호
Tel: 02-884-8151 l Fax: 02-884-8152 l Homepage: www.kdpr.or.kr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